서비스 이용약관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서비스 이용약관

서비스 이용약관

이용약관
제1장 총 칙
제1조(목적)
이 약관은 출판제작과정에서 도서출판 명품북과 저자 및 출판을 의뢰한 고객과의 권리·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제2조(정의)
저자 및 의뢰자(이하 “갑”이라 한다)와 도서출판 명품북 (이하“을”이라 한다)은 저작물의 출판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약관(이하 “본 계약”이라 한다)을 체결하기 위하여 약칭을 사용하기로 한다.

제2장 출판물 제작 및 출판권
제1조 출판물 제작 과정① ‘갑’은 원고 내용을 이메일로 회사에 전송하고 모든 출판 업무를 ‘을’에게 일임한다.② ‘을’은 ‘갑’이 보낸 원고를 교정 편집디자인 하여 ‘갑’에게 전송한다.(단, 교정은 상호 협의 에 의하여 정한다.)③ 표지디자인은 ‘갑’은 ‘을’의 창작력을 인정하며, 상호 긴밀한 협의에 의하여 진행한다.(단, ‘갑’이 특정 이미지를 원하여 비용이 발생 할 경우 ‘갑’은 그 비용을 부담한다.)④ ‘을’은 최종 편집 및 교정이 끝난 후 ‘갑’으로부터 출판 승인을 얻어 출판(인쇄, 제본)작업 에 들어간다.
제2조 출판권의 설정① 갑은 저작물의 편집 및 출판에 관한 독점적인 권리를 ‘을’에게 부여 한다.② ‘갑’은 초판이후로 임으로 본 저작물을 재판이나 인쇄를 함에 있어서 ‘을’의 출판사명이나 국제문헌번호(ISBN)를 을의 동의 없이 사용할 수 없다.
⓷ ‘을’은 저자의 원고를 편집디자인 함으로서 그 출판물에 대하여 상호 협의 기간 동안 출판 권을 갖는다.
제3조 ‘을’의 의무① ‘을’은 본 저작물을 출판함에 있어 필요한 원고를 받은 날로부터 30~35일 이내에 이를 출판하여 ‘갑’에게 납품 한다.단,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‘갑’과 ‘을’이 상호 협의하여 출판시기를 변경할 수 있다.② ‘을’은 출간된 저작물의 편집파일을 인쇄 후 3년간 책임보관 한다.③ ‘을’은 ‘갑’의 저작권의 보호를 위하여 노력한다.④ ‘갑’이 상기 저작물을 재판할 경우 ‘을’은 재판 이후부터는 초판제작비용의 60~70%의 가격으로 출판 제작 한다. (단, 현저하게 지대나 인쇄비가 인상되었을 때는 갑과 상의한다.)
제4조 ‘갑’의 의무① ‘갑’은 출판 인쇄 승인 이후의 편집, 교정 등 기타 수정은 할 수 없으므로 최종편집본을 상세히 검토 후 출판(인쇄 제작)을 승인해야 한다.② ‘갑’이 최종출판(인쇄) 승인 후에 나타난 오탈자 등은 ‘을’이 그 책임을 지지 않는다.③ 초판에 오탈자 또는 편집상의 오류는 재판 시 ‘을’은 교정하여 출판한다.
제5조 출판비용① ‘갑’은 탈고된 원고를 ‘을’에게 전송한 후 출판 제작비 1/2를 ‘을’에게 입금한다.② ‘갑’은 편집 최종 본을 확인 후 출판 승인과 함께(인쇄제작에 들어가기 전) 1/2을 ‘을’에게 입금한다.
제6조 저작권 표시 및 납본① 출판된 도서의 발행처는 ‘도서출판 명품북’으로 한다. 국립중앙도서관에 납본을 하며 국제문헌번호(ISBN)를 부여 받는다.
⓶ 국립중앙도서관에서 국제문헌번호(ISBN)를 부여 받아 표기하며 국립중앙도서관 및 국회도 서관에 납본한다.
 

제7조 출판물 제작기간
① 총 납품기간은 원고를 받은 날로부터 30~45일 소요된다.(단 저자나 의뢰자가 작업을 지연할 경우는 예외로 한다.)② 출간 최종 승인후 7~10일 후에 저자에게 출간된 도서를 인도한다.
제8조 배송①"을"은 갑이 의뢰한 저작물을 배송하는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과실로 파손되었을 경우 변상을 해야하며 배송비는 ‘을’이 담당한다. (단 지방과 해외는 제외한다).
제9조 계약 성립① ‘갑’이 계약금으로 ‘을’에게 온라인계좌이체나 현금으로 지급한 시점으로부터 효력이 있다.
 

접속자집계

오늘
7
어제
12
최대
53
전체
11,015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© www.luxurybook.co.kr All rights reserved.

░좋은 책 만들기 생각 100년!░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1010 포레스트게이트 2521호 ░ 전화 : 02-385-2002 ░ 팩스 : 02-384-2030 ░ 홈피 : www.luxurybook.co.kr ░ 메일 : luxurybooks@naver.com

상단으로